나의쇼핑정보

장바구니 회원가입 최근본상품

없음

TOP DOWN

LOGO

  • 스마트스쿨 올인우너 전자교탁 시리즈
  • 전자칠판 시리즈[55,60,84,90인치]
/3
연락처
닫기
전자칠판 전자교탁 실물화상기 무선마이크 힐링교육 방음부스 전동승하강장치

55형 LED 전자칠판

65형 LED 전자칠판

70형 LED 전자칠판

84형 LED 전자칠판

90형 IR 전자칠판

75형 LED 전자칠판

86형 LED 전자칠판

일반형 입식(ECO Plus)

고급형 입식(LUX)

고급형 좌식(D-LUX)

타블렛 모니터

스마트 콘트롤러

아토스(ATOS)

아토스뷰(ATOS e-Book)

쿼드채널 송수신기

듀얼채널 송수신기

인성(계단)교육

인성/힐링사운드

뮤직용방음부스

사무용/전화부스

모니터 리프트

전자칠판 리프트

엠프스피커 앰프스피커패키지

매장카페스피커

기타

앰프

이동형 마이크앰프 기가폰

블루투스 스피커

탐소리벨켓앰프스피커

MDF 스피커

교육음향패키지

매장음향패키지

초특가음향패키지

최근소식 목록

최근소식

[뉴스와이어]_사나코, 금연을 돕는 신개념 에티켓벨 힐링사운드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3-11 11:50 조회5,266회 댓글0건

본문

사나코 Logo
2015-01-08 09:00
사나코, 금연을 돕는 신개념 에티켓벨 힐링사운드 출시
부천--(뉴스와이어) 2015년 01월 08일 -- 사나코 (대표 박지윤, www.sanako.co.kr) 가 언어와 음악으로 공공시설에서의 금연을 돕는 신개념 에티켓벨 ‘힐링사운드’를 내놓았다.

힐링사운드는 민망함을 감추기 위해 물소리만 요란한 기존의 화장실 에티켓벨이 아니다. 사나코의 힐링사운드는 인체감지센서, 앰프, 스피커가 일체화되어, 기존 에티켓 음질의 한계를 극복, 수준 높은 음향으로 시낭송, 클래식음악 등을 제공한다.

사나코 김상기이사는 “힐링사운드는 메마른 콘크리트 빌딩에서 생기를 잃어가는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잠시 쉼과 여유를 찾을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화장실문화를 선도하게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부터 식당, 커피숍, 호프집 등에서의 전면적인 금연이 실시되고 있는 때에, 힐링사운드는 공공장소에서의 자발적인 금연을 유도하는데 활용도가 높을 것이다”고 말했다.

기존의 벽부착형 에티켓벨에 비해 훨씬 커진 힐링사운드의 본체 전면부에는 금연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인체감지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사람이 가까이 가면 자동적으로 음악 또는 자연의 소리 등이 나오는 힐링사운드의 금연포스터는 단순 금연포스터에 비해 시선을 집중시키는 효과가 높다. 공공건물의 출입구, 계단, 화장실에 설치하면 좋다.

전력소비가 적어 경제적이며 AA건전지충전방식으로 전기공사가 필요치 않아 공공시설 안전관리에 문제가 없다. 간단히 케이스를 열어 건전지 교환만 해주면 된다.

시낭송, 사자소학, 클래식 음악, 격언과 잠언, 자연의 소리로 나뉘어진 장르별로 각각 100-300개의 소리선(選)이 제공되어 각각의 장소에 알맞은 서로 다른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사나코 소개
사나코㈜는 1인 1모바일, 1인 1IT기기라 일컬어지는 ‘스마트 시대’의 트랜드 주도를 위한 각종 기자재 및 소프트웨어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생활 속 디지털화를 꾀하는 다양한 전자기기 및 소프트웨어는 인간중심적인 마인드를 기본으로 한 사나코의 아이디어에 정보통신기술력이 더해진 결과물이다. 또한 고해상도 디지털 실물화상기, 프리미엄급 화질의 LED 스크린 등 사나코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디지털시장의 판도를 새롭게 쓰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사나코(주)
    김상기 이사
    070-4616-6865
    Email 보내기

LOGO

상호명 : 사나코(주) 대표자 : 박지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345
사업자등록번호 : 137-86-2476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경기부천-0085호 사업자정보확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광수 전화 : 032-328-0244 팩스 : 032-328-0242 이메일 : skkim@sanako.co.kr
Copyright (c) 2014. 사나코(주). All rights reserved.

에스크로